title

괌에서의 일상

코지하우스가 있는 썸머빌 단지 주변에는 차로 10분 이내에 있는 가까운 마트가 여러곳 있습니다. 그중 몇곳에 대한 모습을 담았습니다. MICRONESIA MALL 미크로네시아몰은 괌 현지민과 인근 섬 이주민들에게 알맞도록 열대과일과 다양한 채소들이 구비되어 있고, 그외 많은 식료품과 다양한 물품을 만나볼 수 있는 종합 마트입니다. COST U LESS COST U LESS는 COSTCO와 동일한…

언제나처럼 맑은 하늘의 오후는 비치 바를 가고 싶게 만듭니다. 하루 일과를 마무리 하고 오늘은 야외에서 맥주를 즐기고 싶다면 당연히 이곳을 찾아야겠죠.   비치 바는 하루중 저녁 7시정도에 맞춰 방문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태양열도 어느정도 가라앉은 타임이라 어느 좌석에 앉아도 괜찮은 시간대이며 여유있게 맥주와 안주를 주문하고 대화를 나누다보면 붉게 타들어가는 노을이 장관을…

괌에서 이름난 “루비 튜즈데이 (Ruby Tuesday)”입니다. Tuesday 이름 그대로 화요일은 하루 종일 Happy Hour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일명 할인행사죠.   맥주 안주로 그만인 매콤한 맛의 파이어 치킨 윙이 $7.00 !!! 맥주도 라지 사이즈가 $3.99 !!! 괌 프리미어 아울렛 Ross 바로 앞이라 찾기도 쉽습니다.             괌 여행…

라이드 덕 투어

29 May 2014, Posted by cozyhouse in 괌에서의 일상

올해 4월부터 시작한 괌의 수륙양용차량을 이용한 투어상품인 라이드 덕 (Ride the Duck)입니다. 샌드캐슬에서 출발하여  드라이브 이동 후 아프라항구에서 약 15분간 항해를 합니다. 주위 상선들이나, 멀리 괌 해군기지를 볼 수 있답니다. 이후 육지로 올라와 괌의 수도인 하갓냐의 스페인 광장도 둘러보며 총 90분정도의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성인은 $45, 어린이(2~11세) $25 입니다. http://en.guam-bgtours.com/plan-set/ride-the-ducks.    …